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딱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작성자 김****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2-16 15:45: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

딱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오늘 배송 받고 설치까지 완료했습니다.


설명서에는 최소 16시간 이상 충전 후 사용하라고 나와있지만 아래 프로그램으로 확인해보니 이미 100% 완충되어 있는 상태라 설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최근 정전으로 데이터를 잃는 경험을 겪은 이후 무정전 전원공급장치의 필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고,


이런저런 브랜드를 찾아보다가 여기저기에서 자주 보이는 이름인 APC 제품으로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사람들이 그냥 아무 이유 없이 APC 제품을 권하는 것이 아니라는 믿음을 가지고 구입했습니다.



현재 시놀로지 NAS와 PC 한 대를 연결해 놓은 상태인데, 이보다 더 든든할 수가 없습니다.


BE550-KR의 데이터 포트를 동봉된 케이블로 NAS에 연결하면 시놀로지 NAS의 DiskStation Manager와 완벽 호환되어 정전이 나더라도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전원을 종료시켜 걱정할 일이 없습니다.


또한 콘센트형이라 어느 가전제품을 사용하더라도 불편한 점 없이 사용 가능한 데다가, 서지 보호 4구와 배터리 보호 4구로 총 8구나 있어서 필요한 기기들을 모두 꽂아도 충분한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설명서에 동봉된 Power Chute 프로그램은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해 설치해 보니 현재 무정전 전원공급장치의 배터리 충전 상태 및 인가 전원과 알림 등등의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BE550-KR에는 데이터 포트가 하나뿐이라 NAS와 PC에 동시에 연결할 수는 없기에 계속 NAS에 연결해 두고 한달에 한 번 정도씩 PC에 연결해서 현재 무정전 전원공급장치의 상태를 체크할 때 사용을 하면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실 정전이 자주 나는 것이 아니라 굳이 사야 하나 하는 마음이 있었으나 막상 구입하니 외출 중에 정전이 나더라도 소중한 데이터를 잃을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다는 생각에 마치 보험이라도 가입한 것 마냥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구입이였으며 주변 지인들이 무정전 전원공급장치를 구입할 일이 있다면 APC 제품을 권할 의향이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2 BE550-KR 딱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HIT 김**** 2021-02-16 101

장바구니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