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료실

자료실

제품자료 및 사용자매뉴얼 다운로드

게시판 상세
제목 ★PowerChute 네트워크 셧다운의 이벤트 로그★
작성자 정태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1

PowerChute 네트워크 셧다운은 일부 사건들을 이벤트 로그에 기록합니다. 다음은 기록되는 사건들의 예입니다.

 

Battery: Discharged (배터리: 방전됨) 무정전 전원장치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습니다. 전원이 나갈 경우 바로 최저 배터리 수준이 됩니다. 충분한 배터리 사용 시간이 보장될 수 없습니다. 이는 무정전 전원장치가 최근에 배터리 상태로 장시간 작동한 경우에는 정상입니다. 4시간 이내에 배터리가 재충전되었다는 사건이 발생하지 않으면 사용자의 무정전 전원장치가 올바로 충전되고 있지 않습니다.. 

Battery: Recharged (배터리: 재충전됨) 무정전 전원장치의 배터리 용량이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이 사건은 오직 배터리 방전 사건이 발생한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Battery: Installed (배터리: 설치됨) 배터리 모듈이 사용자의 Symmetra Power Array에 추가되었거나 또는 외장 배터리 팩이 Smart-UPS 또는 Matrix-UPS에 추가되었습니다.

Battery: Removed (배터리: 제거됨) 배터리 모듈이 사용자의 Symmetra Power Array로부터 제거되었거나 또는 외장 배터리 팩이 Smart-UPS 또는 Matrix-UPS에서 제거되었습니다.

Battery: Replaced (배터리: 교체됨) 무정전 전원장치의 배터리가 교체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오직 배터리 교체 필요 사건이 발생한 경우에만 발생하며, 배터리가 교체되었음을 알립니다.
Battery: Replacement Needed (배터리: 교체 필요) 무정전 전원장치의 배터리에 결함이 있으며 교체되어야 합니다.
Bypass: Ended (바이패스: 종료) 무정전 전원장치가 바이패스 상태로부터 복귀되었습니다. Bypass: For Maintenance를 참조하십시오. 


Bypass: For Maintenance (바이패스: 유지 보수) 무정전 전원장치가 바이패스 모드로 전환되었으며, 정전시 부하에 전원을 공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무정전 전원장치를 유지보수할 때에는 정상 조건입니다. 만일 무정전 전원장치를 의도적으로 바이패스로 전환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APC 기술 지원에 연락하십시오.

Bypass Switch: Failed (바이패스 스위치: 오류) 바이패스 컨택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무정전 전원장치는 정전시 부하에 전원을 공급하지 못할 것입니다. . 

Bypass Switch: Replaced (바이패스 스위치: 교체됨) 바이패스 컨택터가 정상 작동 중입니다. 

Communication: Established (통신: 연결됨) PowerChute 와 무정전 전원장치 사이의 통신이 이루어졌습니다. 

Communication: Lost Communication (통신: 연결 끊김) PowerChute 와 무정전 전원장치 사이의 통신(시리얼 연결 및 네트워크 연결 모두)이 끊어졌습니다. 시스템 문제점 보고에 나열되어 있는 동일한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Communication: Lost While On Battery (통신: 배터리 작동 중 연결 끊김) 전원 장애가 발생하여 무정전 전원장치가 배터리로 작동 중에 PowerChute와 관리카드 사이의 통신이 끊겼습니다. 통신이 연결되지 않으면PowerChute는 무정전 전원장치가 꺼지기 전에 (전원 장애가 계속되는 경우) 얼마만큼의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이 남아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Input Power: Restored (입력 전원: 복구됨) 상용 전원이 복구되었습니다; 무정전 전원장치는 더 이상 배터리 상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Low Battery Condition: Occurred (최저 배터리 수준: 발생) 무정전 전원장치가 배터리 상태로 작동 중이며, 배터리 용량이 아주 낮아 전원이 복구되지 않으면 곧 완전히 방전됩니다. 이 사건은PowerChute로 하여금 즉각적으로 시스템 종료를 시작하도록 합니다. 

Minimum Load Capability Lost (최소 부하량 손실) 최소한의 부하 용량 한계가 위반되었습니다.
Minimum Load Capability Regained (최소 부하량 재획득) 최소한의 부하 용량 범위가 복구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오직Minimum Load Capability Lost 사건이 발생한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Minimum Redundancy: Lost (최소 이중성: 손실) Symmetra Power Array의 최소한의 이중성 한계가 위반되었습니다. 모든 전원 모듈이 정상 작동 중인지, 그리고 이중성 구성이 올바른지 점검하십시오.
Minimum Redundancy: Regained (최소 이중성: 재획득) 최소한의 이중성 한계가 복구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오직Minimum Redundancy Lost 사건이 발생한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Runtime: Exceeded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 초과) PowerChute가 무정전 전원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것 보다 더 많은 사용 시간을 요구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두 가지 설정값이 이 사건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Configure Shutdown (셧다운 설정)의 명령 실행 파일 수행 시간이 무정전 전원장치에 설정된 최저 배터리 수준 지속 시간 보다 더 긴 경우. 최저 배터리 수준 신호 발생 시간은 항상 셧다운을 일으키기 때문에 최저 배터리 수준 조건이 발생하는 경우, 셧다운 과정을 종료하는데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명령 실행 파일의 수행 시간을 줄이거나 또는 최저 배터리 수준 지속 시간을 늘리십시오(이를 늘리려면 관리카드 화면에서 Configuration 페이지로 가십시오) . 


UPS On Battery(무정전 전원장치가 배터리 작동 중) 사건에서 설정된 셧다운 지연 시간과Configure Shutdown 페이지의 명령 실행 파일 수행 시간을 더한 값에서 2분을 뺀 시간이 무정전 전원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을 초과합니다. 이는 무정전 전원장치에 너무 많은 부하가 연결되어 있거나, 또는 무정전 전원장치의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행할 수 있습니다. 만일 무정전 전원장치의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어 있지 않다면, 무정전 전원장치로부터 부하를 제거하거나 또는UPS On Battery 사건에 설정된 셧다운 지연 시간을 줄이시거나, 또는Configure Shutdown 페이지의 명령 파일 실행 시간을 줄이십시오. 


주의: 이 조건은 배터리가 교체되어야 함을 의미하지만 배터리는 여전히 백업 전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조건은 배터리에 결함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Runtime: Normal Again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 정상 복구) 무정전 전원장치의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이 PowerChute에서 설정된 값을 지원합니다. 이 사건은 오직Run Time Exceeded 사건 발생 후에만 발생합니다.

SmartBoost: Activated (스마트 부스트: 가동 중) 무정전 전원장치가 상용 전원의 낮은 전압에 대응하여 승압(SmartBoost) 기능을 가동 중입니다. 이 조건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경우, 관리카드를 사용하여 무정전 전원장치의 저전압 전환점(Low Transfer Voltage)을 낮추십시오. 조건이 지속되는 경우 전기 기술자에게 연락하여 사용자의 상용 전원을 분석하십시오.

SmartTrim: Activated (스마트 트림: 가동 중) 무정전 전원장치가 상용 전원의 높은 전압에 대응하여 강압(SmartTrim) 기능을 가동 중입니다. 이 조건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경우, 관리카드를 사용하여 무정전 전원장치의 고전압 전환점(High Transfer Voltage)을 낮추십시오. 조건이 지속되는 경우 전기 기술자에게 연락하여 사용자의 상용 전원을 분석하십시오.

System-Level Fan: Failed (시스템 팬: 고장) 시스템 내부의 팬이 고장났습니다. 팬을 가로 막고 있는 것이 없는지 점검하십시오.

System-Level Fan: Replaced (시스템 팬: 교체됨) 시스템 내부의 팬이 정상 작동 중입니다. 이 사건은 오직 팬 오류 사건 후에만 발생합니다. 이 외의 경우에 발생했다면, APC 기술 지원에 연락하십시오.

System Shutdown: Canceled (시스템 셧다운: 취소) 시스템 셧다운을 야기시키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셧다운 지연 시간이 경과되기 전에 교정되었습니다. 시스템 셧다운이 취소되었습니다. 시스템 셧다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Configure Events를 참조하십시오.

System Shutdown: Started (시스템 종료: 시작됨) 시스템 종료를 작동시키는 사건이 발생하였고, 시스템은 종료를 시작하였습니다. 시스템 종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Shutdown System Action를 참조하십시오.

Upgrade Management Card firmware (관리카드 펌웨어 업그레이드) 사용자의 무정전 전원장치에 있는 관리 드의 펌웨어가 현재 버전의 PowerChute 네트워크 셧다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APC의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관리카드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UPS Battery: Installed (배터리: 설치됨) 외장 배터리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UPS Module: Failed (무정전 전원장치 모듈: 오류) 사용자의 Symmetra Power Array에 있는 전원 모듈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전원 모듈을 교체하고, 문제가 생긴 모듈의 수리나 교체를 위해서는 APC 기술 지원에 연락하십시오.

UPS Module: Installed (무정전 전원장치 모듈: 설치됨) Symmetra Power Array에 전원 모듈이 추가되었습니다.

UPS Module OK (무정전 전원장치 모듈: 정상) Symmetra Power Array의 전원 모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오직Power Module Failed(전원 모듈 오류) 사건이 발생한 후에만 발생합니다.
UPS Module: Removed (무정전 전원장치 모듈: 제거됨) 사용자의 Symmetra Power Array에서 전원 모듈이 제거되었습니다.

UPS: On Battery (무정전 전원장치: 배터리 작동 중) 무정전 전원장치가 상용 전원의 장애로 인해 배터리로 작동 중입니다. 무정전 전원장치에 상용 전원을 복구시키십시오. 상용 전원에 이상이 없는 경우 (즉, 무정전 전원장치만 전원 장애를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일 때에는) 건물의 배선과 차단기를 점검하십시오.
이 상황이 가끔씩 잠깐 동안만 발생하는 경우에는, 같은 회로 내에 전력 소비가 큰 다른 장비들이(레이저 프린터나 복사기 등) 있는지 점검하십시오. 

UPS: Overloaded (무정전 전원장치: 과부하) 무정전 전원장치가 표시 등급 용량의 100%를 초과하는 부하를 감지하였습니다. 조건이 교정될 때까지 무정전 전원장치로부터 부하를 제거하십시오. 이 조건이 가끔씩 잠깐 동안만 발생하는 경우에는, 무정전 전원장치에 연결된 장비가 많은 전력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레이저 프린터나 복사기 등의 장비들이 전형적입니다. UPS: Overload Corrected (무정전 전원장치: 과부하 해소) 무정전 전원장치에 과부하를 초래한 상황이 종료되었습니다. 

UPS Temperature: Normal Again (무정전 전원장치 온도: 정상 회복) 무정전 전원장치 내부의 온도가 허용 범위 안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사건은 오직UPS Temperature Overheated (무정전 전원장치 온도: 과열됨) 사건이 발생한 후에만 발생합니다.
UPS Temperature: Overheated (무정전 전원장치 온도: 과열됨) 무정전 전원장치 내부의 온도 한계가 초과 되었습니다. 무정전 전원장치 주변에 최소 1인치 이상의 공간을 확보하시고 무정전 전원장치의 통풍구가 막혀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 조건이 신속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APC 기술 지원에 연락하십시오. 이 조건은 낮은 품질의 전원에 의해서도 생길 수 있습니다. 관리카드를 사용하여 무정전 전원장치의 감도를 낮추십시오. 조건이 지속되는 경우, 전기기술자로 하여금 상용 전원을 분석하도록 하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TOP